소식

스토리 view 테이블

함께 만드는 따뜻한 세상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 위촉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베이스 구본수, 바리톤 안동영, 테너 윤서준)가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되었습니다. “선한 영향력을 펼칠 수 있도록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하는 홍보대사가 되겠다.”며 활동포부를 밝힌 안단테는 위촉식 당일 물품기증을 통한 나눔 활동에도 참여하여 홍보대사로서의 선한 행보를 이어갔습니다. 다양한 재능기부 활동을 통해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게 될 안단테 홍보대사의 나눔 행보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크로스오버 그룹 안단테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 위촉

자세히보기

배우 오윤아, 국내아동결연 캠페인 <아동들의 꿈, 함께 응원해주세요!> 참여

최근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아들 송민 군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이자 한 아이의 엄마인 배우 오윤아 님이 장애아동 가정이 겪는 어려움에 대해 깊이 공감하며 밀알복지재단의 국내아동결연 캠페인에 참여 했습니다.


배우 오윤아 국내아동결연 캠페인 참여



플로리스트 문정원 & 서언·서준 형제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및 기부금 전달

문정원 님과 쌍둥이 서언-서준 형제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장애아동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습니다. 직접 만든 트리는 장애를 가진 동갑내기 친구들을 포함해 총 40명의 아동에게, 기부금은 총 다섯 가정(장애아동 및 취약계층)의 생계비로 전달되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기쁨을 이웃과 함께 나눠준 문정원 님과 서언·서준 형제의 선물은 이웃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습니다.


플로리스트 문정원, 서언, 서준 형제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선물 및 기부금 전달


자세히보기


유튜브 알TV 재능기부에 참여한 셀럽들  

배우 진구, 김희정, 김강훈, 홍보대사 함연지, 개그맨 윤택이 밀알복지재단 유튜브 부캐채널 ‘알TV’에 재능기부로 참여했습니다. 시청각장애인을 소재로 한 영화 ‘내겐 너무 소중한 너’를 촬영 중인 배우 진구의 현장이야기부터 소셜워커(사회복지사) 체험(배우 김희정, 개그맨 윤택), 마스크 스트랩 제작(김강훈), 수어톡톡(함연지) 등의 콘텐츠 기부를 통해 유쾌한 감동을 전했습니다.


유튜브 알TV 재능기부에 참여한 셀럽들 

알TV 보러가기

추운 겨울, 소외된 이웃을 위한 따뜻한 사랑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따뜻한 사랑의 손길이 더욱 필요한 시기인 만큼 코로나19로 상처받은 취약계층이 더욱 건강해지고 마음의 안정을 되찾을 수 있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글 홍보실 고은솔

top

후원전용계좌안내

닫기

뉴스레터 신청

닫기

2018년 겨울호

닫기